롯데리아 시원한 여름음료, 갈증이 해소되는 복숭아 홍차 에이드 후기

롯데리아에서 여름을 맞이하면서 음료가 새로 출시되었다. 여름하면 수박과 복숭아가 저절로 떠오르는데 이번에는 복숭아를 베이스로 만든 홍차에이드가 나와줬다. 얼마 전에 롯데리아로 와서 새로 알게 된 음료인데 복숭아 홍차 에이드는 정말로 맛있다. 갈증이 제대로 해소되는 맛이라 지금은 자주 시켜먹고 있다.이번 글은 복숭아 홍차 에이드에 대해 후기를 남겨 보겠다.
 
 

1. 복숭아 홍차 에이드 가격&칼로리

 
 

1-1. 복숭아 홍차 에이드 가격정보

  레귤러(R) 라지(L)
복숭아 홍차 에이드 가격 2,700원 3,000원

 
 

1-2. 복숭아 홍차 에이드 사이즈별 영양정보

  복숭아 홍차 에이드(R) 복숭아 홍차 에이드(L)
영양정보 칼로리
(160kcal)
당류
(38g)
칼로리
(224kcal)
당류
(53g)
단백질0g
(0%)
포화지방0g
(0%)
단백질0g
(0%)
포화지방0g
(0%)
나트륨10mg
(1%)
카페인
(0mg)
나트륨10mg
(1%)
카페인
(0mg)
총 중량(320g) 총 중량(470g)

 

 

반응형


 

2. 복숭아홍차 속 코코넛 젤리

복숭아홍차에이드 L사이즈로 주문을 했는데 5분도 안되서 금방 나왔다. 얼음이 적게 들어간 것 같은데 굉장히 시원하고 그리고 밑을 자세히보면 하얗고 네모난 알갱이들이 가라앉아 있다.

 

이 밑에 있는 알갱이들이 코코넛 젤리들이다. 그리고 젤리들이 들어있기 때문에 직원들이 플라스틱 빨대 대신 구멍이 큰 종이 빨대를 나눠줄 것이니 빨대를 확인하는게 좋다.


3. 맛 후기

 맛 후기를 말하자면 탄산음료이다. 복숭아맛이 나는 홍차인데 여기에 탄산음료가 들어 있다. 살짝 사이다와 섞은 맛이 나는 것 같다. 근데 탄산의 강도가 약하기 때문에 목이 별로 아프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은게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3-1. 장점

평소에 복숭아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부담스럽지 않게 마실 수 있는 음료라 할 수 있다. 또한 탄산 음료이지만 탄산의 강도가 강하지 않아 좋고 양이 풍부해서 갈증 해소에 딱 좋다. 그리고 얼음 양이 적지만 음료 자체가 워낙 시원해서 생각보다 더 많이 마실 수 있다. 코코넛 젤리까지 있어 씹는 재미도 있다.

 

3-2. 단점

코코넛 젤리가 적거나 많거나 해서 코코넛 젤리를 주는 양은 오로지 직원의 재량에 맞게 주는 것 같다. 특히 많이 주면 지극히 마실 수 있는 음료의 양이 적어지기 때문에 단점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코코넛 젤리를 싫어한다면 미리 직원한테 얘기하는게 좋다.